Hobby/게임인생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아미보 구매 (2)

초인로크 2023. 11. 8. 20:14
반응형

일전에 링크 아미보를 구매했다는 글을 올렸었다.

 

https://fermium.tistory.com/1601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아미보 구매

아미보 가격이 오픈 프라이스로 바뀌었다. 이 말의 뜻은 가격이 오르면 올랐지 내리진 않는다는 뜻이다. 링크의 아미보가 출시할 때의 가격보다 1000엔 더 올라있는 상태였는데 그냥 구매했다.

fermium.tistory.com

 

 

젤다와 가논 아미보도 추가로 팔길래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를 했다.

 

아마존 같은 데서 구매를 하면 보통은 바가지를 쓰기 때문에 정가로 사기가 힘들다.

 

 

 

 

 

젤다의 전설 아미보는 친구 선물용으로만 사고 내가 모으진 않았는데,

 

왕눈 아미보 세트를 완성했다.

 

 

 

 

이것이 링크의 아미보이고,

 

 

 

 

이것이 젤다의 아미보이다.

 

 

 

 

이번 아미보는 가논판이 더 비싼데 뭔가 더 심혈을 기울인 느낌이 든다.

 

퀄리티를 올리려고 정가제를 포기했나 싶다.

 

 

 

 

가논을 정면으로 보면 이런 식으로 생겼다.

 

되팔렘이 기승을 부려서 사놓지 않으면 가격이 무한정으로 오를 것 같아서 사긴 했는데,

 

어디다 놔두지 싶다.

 

추가로 닌텐도 공홈에서 살 수 있는 상품을 몇 개 더 주문했었다.

 

1.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러버 키홀더

https://store-jp.nintendo.com/list/point-item/MNS_8_APABN.html

 

ゼルダの伝説 ティアーズ オブ ザ キングダム ラバーキーホルダー

任天堂の公式オンラインストア。「ゼルダの伝説 ティアーズ オブ ザ キングダム ラバーキーホルダー」の販売ページ。マイニンテンドーストアではNintendo Switch(スイッチ)やゲームソフ

store-jp.nintendo.com

 

 

실버 포인트 400 포인트로 교환한 상품이다.

 

그리고 남는 포인트로는 닌텐도 64 소프트 관련 키홀더도 교환했다.

 

 

 

 

각각 실버 포인트로 64 포인트 들었다.

 

이것도 배송료가 들어서 무료가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