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하자/공부하자

메일..

초인로크 2009. 1. 20. 00:45
반응형
일본에서 비자관련 서류가 완료되었고, 입학수속서류도 준비되었다고 보내준다고 연락이 왔다.

드디어 올것이 왔구나...

내가 그토록 원하고 바랬던 일본 유학이 다시 시작이 된다.

내가 바라던 꿈이지만 막상 다시 유학생활을 시작한다고 생각하니까 왠지모를 걱정이 쏟아진다.

뭐, 결과적으로는 다 잘되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또다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심리적 압박감 때문에 또다시 우울해 진다.

사랑하는 우리가족과, 내가 사랑하는 애인과 멀리 떨어져 있어야 된다.

내 미래를 위해서라면 지금 몇년간은 참고 생활해야 겠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과 우울함이 밀려오는 건 어쩔수 없는 일인거 같다.

내가 할수 있는 유일한 것은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성공하는 것이다.

성공하고 난 뒤에는 한국에 돌아오든 일본에 계속 살든.. 선택할수 있으니...

꼭 공부 무사하게 마치고 가족과 애인을 잘 돌보아 줄 것이다.

잘해야된다... 나는 꼭 잘해야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