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본(Japan)

비비고 양념치킨 (ビビゴ ヤンニョムチキン)

초인로크 2021. 6. 26. 15:58
반응형

일본 비비고에서 양념치킨을 발매했는데,

 

모 커뮤니티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란다.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아마존 주문으로는 화요일이나 금요일 배송 밖에 안돼서 한참을 놔두다가,

 

결국에는 주말 배송은 포기하고, 다음 주 금요일 배송이 오는 것을 주문을 했는데,

 

내가 사는곳이 동경이라 그런지 그냥 바로 배송이 된다.

 

배송시간을 변경해서 토요일 오전 중에 받았다.

 

한국 CJ가 일본 진출을 한 모양이다.

 

찌짐은 주문하지 않았었는데 덤으로 보내준 거 같다.

 

리뷰나 써 줘야 겠다.

 

때깔이 좋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니까 때깔이 곱다.

 

맛도 상당한 수준이고, 내가 한국에 있었다면 양념치킨을  시켜 먹었겠지만,

 

여긴 그럴 수 없으니 대리만족 정도로는 수준이 되는 거 같네.

 

내가 처음 일본에 왔을 때 보다 살기가 많이 좋아진 거 같다.

 

10년 전만 해도 이런 건 한인타운에 가서 사 먹어야 되었었는데 세상 참 좋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