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본(Japan)

일본 아마존 배달 지연에 대한 보상

초인로크 2021. 12. 5. 21:02
반응형

이번에 블랙 프라이데이라서 게임 소프트 할인을 하더라.

 

그래서 일요일 오전 중 배송을 신청해 놓았었는데, 시간 내로 오지 않더라.

 

이것이 문제의 언차티드 콜렉션

 

전에도 콜라를 배송시켜 봤는데 다음날에 배송이 오길래 좀 따져야겠다 싶더라.

 

아래의 고객센터로 가서 채팅으로 문의를 남겼다.

 

 

https://www.amazon.co.jp/gp/help/customer/contact-us/

 

Amazonサインイン

 

www.amazon.co.jp

 

 

 

아래가 문의에 대한 전체 내용이다.

 

참고가 되었으면 한다.

 

 

요약을 하자면,

 

두번째 지연배송이 되었는데 뭔가 보상을 해 주는 게 있느냐고 물어봤고,

 

배송 지연이 확인이 되었으니, 죄송한 마음에 대한 보상으로 300엔짜리 아마존 쿠폰을 준다는 내용이다.

 

제일 마지막은 내가 머리를 깎는 타이밍이 되어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았더니,

 

채팅이 자동 종료가 되었다는 의미이다.

 

 

쿠폰이 뭔가 싶어서 한참을 찾아 보았는데,

 

결론은 다음 아마존 상품 결제 시 300엔 할인되는 것이다.

 

아마존이 파는 물건에 대해서만 할인이 된다.

 

 

여태껏 클레임을 걸어 본 적이 없는데,

 

내가 연간 회원비를 내고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이상,

 

배송 지연이 신경이 쓰일 정도라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보상을 받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것이다.

 

 

<후기 추가>

클레임 걸고 나서는 배송이 종전보다 빠릿빠릿 해 진 거 같긴 한데,

 

배송기사들 더 고생시키는 것은 아닌지 거기에 대한 걱정은 좀 있다.

 

회사에서 정시에 배송이 가능하도록 배송기사들 처우를 향상에 노력을 해 줬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