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크레인 게임기

주말의 크레인 게임

초인로크 2023. 4. 2. 00:01
반응형

이 조명이 쓸모는 없는데,

 

굉장히 높은 확률로 뽑힐 거 같아서 해 봤는데 역시 잘 뽑힌다.

 

 

 

 

동영상에서는 한 번만에 뽑힌 것처럼 나오는데,

 

저상태로 만들기까지 몇 번은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줬다.

 

다 합해서 한 다섯번 했나 기억이 안 난다.

 

 

 

 

일단 겟 하고..

 

 

 

 

야돈을 뽑고 싶었는데 저건 죽어도 안 뽑힐 거 같아서

 

뽑힐 거 같은 이브이를 하나 더 뽑았다.

 

그리고 강아지 로봇을 뽑으려 했는데

 

스텝이 꼬여서 여기서 거진 2000엔 정도 쓰고 못 뽑은 거 같다.

 

알바한테 재 배치 해 달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근처에 없길래

 

기다리는 김에 옆 게임기를 했다.

 

 

 

 

구멍에 걸어서 조금씩 앞으로 당기는 건데,

 

찔끔찔끔 당겨서 결국에는 떨어뜨렸다.

 

 

드래건 퀘스트에 나오는 약주머니 콘셉트의 화분인데,

 

실제로 식물을 키울 수 있게 씨앗까지 들어 있는 거 같다.

 

(저 오른쪽에 있는 슬라임도 내가 뽑아갔다.)

 

 

그리고 마침 아르바이트하시는 분이 오길래 이것 좀 재 배열 해 달라니

 

좀 애매하게 해 놓길래 고민 끝에 두 번만에 뽑았다.

 

나름 잘 뽑히게 해 놓은 듯..

 

 

 

 

드디어 강아지 로봇을 뽑았다.

 

그리고 그냥 가려다 드래건 퀘스트 슬라임 피겨가 있는데

 

저게 아무래도 잘 뽑힐 거 같은 감이 있어서 해 봤는데...

 

 

 

 

 

그냥 한 번만에 뽑혀서 이게 웬 떡인가 싶었다.

 

오늘은 나름 잘 뽑히는 날인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