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미국 (U.S.A.)

미국간다!!!

초인로크 2018. 6. 3. 14:18
반응형

미국에 가고 싶다고 말은 많이 했었는데, 실제로 미국에 가는 것은 처음이라 긴장이 조금 되었다.

 

델타항공 창구에서 표를 발권받았는데, 자세히 훑어보니 세상에나...

 

소문에만 듣던 SSSS 표시가 내 표에 있었다. 이거 완전히 꼬인 건 아닌가 싶었는데..

 

나리타 공항에서 소문에서 듣던 것처럼 짐 정밀 검사를 받았다.

 

미국에서도 이런 정밀검사 받으면 많이 귀찮겠다 싶었는데 미국 도착해서는 별문제 없이 수속을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포틀랜드 공항 도착했을때 ssss인 거 검사하려나 싶었는데,

 

출입국 도장 찍어주는 직원이 거의 웰컴 분위기라 다행이었음..

 

미국가는데 이 표시가 자신의 표에 있다면 정밀 검사 대상이라는 소리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