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크레인 게임기

크레인 게임 - 귀멸의 칼날 피규어 외 2종 획득

초인로크 2021. 4. 2. 23:12
반응형

지난주에 머리 깎으러 갔다가 오랜만에 들린 쇼핑몰이라

 

크레인 게임 경품이 뭐가 있나 좀 구경하고 왔다.

 

집 근처 게임장은 이제 레퍼토리가 똑같아서 과자밖에 뽑을 게 없네.

 

무게추를 떨어뜨리면 상품이 떨어지는 형태의 게임기가 있길래,

 

이거 왠지 금방 떨어질거 같아서 해봤는데 첫 번째에 떨어졌었다.

 

 

뭔진 모르겠지만 뽑았다.

 

무게추가 떨어졌는데도 불구하고 입구가 안열리길래 담당자 불렀더니 경품 획득 판정을 받고 꺼내 주었다.

 

다음에는 고리에 로봇팔을 넣기만 하면 뽑힌다는 초콜릿 뽑기로 갔는데,

 

세 번 만에 구멍에 넣긴 넣었는데, 고리가 떨어져 버렸다.

 

거의 무조건 뽑힌다는 슬로건을 내 건 기계였기에, 담당자를 불러서 이거 고리가 떨어졌는데 판정이 어떻게 되냐고 물어봤다.

 

덩치만 크지 별거 안들어있다.

 

그랬더니 어딘가 서 물어보더니 획득 판정이라고 꺼내 주었다.

 

하도 자주 하다 보니까 될 거 같은 게 감이 온다.

 

마지막으로 피규어는 잘 안 해보는데, 이게 좀 허술하게 생겼길래 해 봤더니

 

로봇 팔 힘이 좋아서 몇번하다보면 걸리겠구나 싶어서 좀 해봤다.

 

가로로 잡으면 금방 놓쳐버리니까 마지막에 세로로 잡았더니,

 

로봇 팔이 놓치는 타이밍을 놓쳐서 경품 구멍에 떨어지더라.

 

 

본적은 없는 애니지만 획득.

 

뭔가 화려하게는 생겼는데 애니를 본 적이 없네.

 

 

 

집에 가져와서 열어보니 이런 피규어가 하나 들어있다.

 

아직 진열할게 아니라서 겉 봉투는 뜯지않고 그대로 보관했다.

 

이렇게 통에 든 피규어는 내가 처음 뽑아 보는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