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본(Japan)

초코볼 금의엔젤 당첨!! - 선물왔다!!

초인로크 2017. 12. 26. 17:25
반응형

초코볼 금의엔젤 당첨!! 에서 금의 엔젤이 당첨되었다고 이야기 했었다.

그 뒤에 당첨된 상자를 곱게 펼쳐서 선물을 받기위해 우편으로 보냈었다.

한 2주일 정도 있었을까, 택배로 선물이 도착했다.

 

외부의 보호상자 없이, 그냥 박스로 배달 되었다.

 

열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캔에 대한 설명서.

 

그 안에는 뽁뽁이로 포장된 쿄로캔(キョロ缶)을 볼 수 있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는데, 안에는 잡다한 물건들이 있고,

부리부분을 눌러주면 혼자 말한다.

 

모양자, 마술도구, 등 총 네가지의 장난감이 들어있더라.

초콜렛 먹다가 이런것 까지 걸리고...

 

오는 2018년 한해도 좋은일만 가득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