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친구

결혼식..

초인로크 2018. 6. 2. 13:18
반응형

결혼식에 내가 친하다고 생각 한 친구들에게 연락을 할 때의 일이었다.

외국서 5년 이상 살다보니 전화번호가 바뀌고 불통이되어 연락이 끊기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오랫동안 연락을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어떻게 물어 물어 연락을 하니 두가지 경우가 있었다.

연락이 되어 너무 반가워 하면서 정말 멀리서도 축하해 주러 찾아오는 사람이 있는 반면, 왜 이제서야 연락을 하냐고 돈이 그렇게 궁했냐는 소문이 들리기도 하고..

다 내가 미숙하여 발생한 일이거니 싶으면서, 결혼 진행하면서, 어지간 하면 연락 하지 말걸 이라고 수백번은 되뇌였는 것 같은데... 결혼 덕분에 친구관과 인생관이 바뀌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