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크레인 게임기

주말의 크레인 게임 (종합)

초인로크 2022. 7. 24. 10:09
반응형

몇 번 크레인 게임을 하러 갔었는데 시간 관계상 한꺼번에 올려본다.

 

아들내미 준다는 핑계로 이것저것 도전해서 뽑아 보는 거 같다.

 

<뽑기 1탄>

 

 

이날은 별로 많이 뽑지는 못했는데 복주머니에 당첨되었다.

 

 

무선 조종 자동차가 보기에는 뽑기가 쉽게 보여서 몇번 해보고 바로 뽑긴 했는데,

 

한대 더 뽑아보려 하니까 잘 안되더라.. 역시 운이다.

 

 

무선 조종 자동차 겟!

 

 

무선조종 공룡도 겟!

 

 

빙고 게임이 두번 다 당첨이 되어서 추첨을 했는데, 운 좋게도 복주머니에 당첨되었다.

 

 

실제로 복주머니 내부는 여태껏 뽑기 기계안에 있다가 남은 짜투리 상품들을 넣어 놓는다.

 

거의 버리기는 아까워서 주는 듯 한 바리에이션이다.

 

<뽑기 2탄>

 

아들내미가 음악 관련에 관심이 좀 있는거 같아서 애기 드럼을 하나 뽑았다.

 

박스가 컸는데 의외로 뽑기가 쉬웠다.

 

 

볓번 돌려서 떨어뜨리면 바로 뽑힌다.

 

뽑기는 한번만에 뽑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

 

 

이거는 건들면 그냥 떨어져서 뽑힐만큼 돌려 놨는데,

 

로봇팔이 완전히 들어 올려버려서 실패했던 동영상이다.

 

또 돌리기가 아까워 포기를 했는데 정말 아쉽다.

 

 

<뽑기 3탄>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는 쓰레기통이라 애기한테 좋을 거 같아서 뽑았다.

 

매번 느끼는데 이렇게 끌어당겨서 떨어뜨리는 종류는 진짜 잘 안뽑히는거 같다.

 

 

아무튼 뽑긴 뽑았다.

 

 

언박싱을 해 봤는데 쓰레기통 구조는 아주 단순하다.

 

거리센서가 있어서 일정 거리 이하로 장애물이 검출되면 모터를 작동 시켜서 뚜겅을 열게 하는거 같다.

 

 

 

집에서 쓰레기통으로 써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