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ack to the Future

백 투 더 퓨처 2 드로리안 (Back to The Future 2, 다이캐스트, 1/24 스케일, Welly)

초인로크 2023. 5. 31. 20:08
반응형

16년 전에 썬스타 제품의 드로리안을 샀었다.

 

 

https://fermium.tistory.com/1383

 

백 투 더 퓨처 드로리안 (1:18 썬스타 다이캐스트)

2007년도에 구매하였던 백 투 더 퓨처 드로리안. 그 당시는 교환학생 할 때라서 돈도 없었는데, 보자마자 반해 버려서 사버렸던 물건이다. 딱 한번 개봉하고 그대로 박스에 넣어서 한국에서 보관

fermium.tistory.com

 

 

이때는 학생이었던지라 돈이 없어서 이거 한대 밖에 구매 못한 게 아쉬웠던 찰나,

 

2만 원대의 다이캐스트 드로리안을 팔고 있길래 이번에 하늘을 나는 버전을 구매했다.

 

 

 

 

알리 발이라 포장은 크게 기대 안 했었는데, 역시나 여기저기 찌그러져 있었다.

 

내가 직접 가지고 놀거라 상관은 없다..

 

 

 

 

2만 원대 치고는 디테일이 상당하다.

 

물론 썬스타 제품 하고는 가격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비교하면 안 된다.

 

 

 

 

하늘을 날 때는 바퀴가 옆으로 꺾이도록 되어있다.

 

 

 

 

 

 

 

 

 

아랫면에 스위치가 있는데,

 

이 스위치로 바퀴를 지상용 공중용으로 조절 가능하다.

 

 

 

 

이 가격에 이 정도 디테일이면 엄청 퀄리티가 괜찮다고 생각한다.

 

참고로 드로리안은 현대의 그 포니를 디자인했던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자동차 인지라,

 

백투 더 퓨처를 보면서 포니를 많이 떠올렸다.

 

 

 

포니와 프레스토 등의 자동차를 실물로 본 적이 있는데,

 

그렇다고 내가 그렇게 나이가 많은 건 아니다..

 

 

나의 세대가

 

다이얼 전화기, 전자식 전화기, 삐삐, 휴대폰, 스마트폰,

 

레코드판, 플로피디스크, 시디, 디브이디, 블루레이, USB, 클라우드

 

이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던 상당히 좋은 세대인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