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Back to the Future

백 투 더 퓨쳐 트릴로지 30주년 기념판 (4 DISC, DVD)

초인로크 2023. 6. 10. 15:13
반응형

백 투 더 퓨쳐를 어릴 때 너무 재미있게 본 관계로,

 

디브이디 세트도 구매했다.

 

 

 

 

30주년 기념판의 표지인데,

 

이 영화가 인기가 있다보니 기념판이 상당히 많이 나와있어서

 

무엇을 사야 제일 좋을지 잘 모르겠더라.

 

 

 

 

뒷면의 디자인이다.

 

 

 

 

CD 케이스를 열면 1,2,3 편의 디자인이 나온다.

 

 

 

 

어릴 때 타임머신이 달리면서 나오는 음악이 너무 좋았다.

 

 

 

 

내용은 픽션이지만

 

내가 연구자의 길을 걷게 하는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끼친 작품이다.

 

 

 

 

2편의 하늘을 나는 드로리안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런 영화가 또 나올란가 모르겠다 싶은데,

 

잘 만들어진 영화이긴 하지만,

 

아마도 나의 어릴때의 추억보정도 크지 않나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