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딩딩

아 신발...

초인로크 2014. 9. 19. 15:23
반응형

왜 한국에서 인터넷 쇼핑결제는 항상 문제가 발생하고 결제가 안되고 그러는거야...


내가 외국에 살아서 그게 문제인 것인가?


그놈의 엑티브엑스를 좀 안쓰면 어디가 덧나는가?


왜 항상 내가 인터넷 쇼핑을 하면 결제하는데서 30분 이상 시간을 들여야 하는가...


왜 이것저것 덕지덕지 프로그램이 깔리는데도, 내 컴퓨터 리소스를 잡아먹는데도 동의를 해야만 하는가?


한국내 사람들은 이게 보편화가 되어서 아무도 불만이 없나?


아마존 결제를 한번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이해할거다.


외국 어디 천지를 다녀봐도 이렇게 짜증나는 결제 시스템은 없다고...;;


반응형